BabyMonitor는 방의 소음을 감시하고 특정 알람 수준에 도달하면 지정된 번호로 전화를 겁니다.
또한 BabyMonitor는 동일한 번호의 전화를 자동으로받을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제어 호출"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숨겨진 수수료가 없으며 기능이나 시간에 제한이 없습니다. 광고 없음!
또 다른 베이비 모니터 앱?
몇 가지를 찾았지만 신호 수준을 개별 요구에 맞게 조정할 수있는 충분한 가능성을 제공하지 않거나 매우 크거나 (이런 간단한 응용 프로그램의 경우 3-8MB 예? 믿을 수 없습니다!)이 응용 프로그램의 크기는 23KB에 불과합니다. .
모든 설정은 한 페이지에 있습니다. 숨겨진 메뉴가 아닙니다.
매개 변수를 가지고 놀면서 즐기십시오.
이 앱은 부모가 개발, 테스트 및 광범위하게 사용했습니다.
제공하지 않는 사항 :
SMS를 보낼 필요가 없습니다. 벨소리는 SMS만큼 훌륭하며 모든 경우에 무료입니다.
아기를위한 소리와 이미지 재생 : 책임감있는 부모는 근처에 있어야하며 자손에게 문제가있는 것 같으면 오십시오.
팁 : 저하되는 방사선을 아기에게서 멀리 유지하십시오. 따라서 모바일을 멀리 유지하고 "민감도"를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BabyMonitor는 자동으로 벨소리 모드를 무음으로 설정하고 중지되면 이전 값으로 재설정합니다.
일부 장치에서는 "자동 응답"기능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글쎄, 그것이 당신에게 작동하지 않으면 불운. "이 버그 수정"을 요청하지 마십시오. 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없습니다!
작동
원리 : 내부 마이크를 사용하여 소음을 측정합니다. 값은 "민감도"요소로 제한됩니다. 결과는 노이즈 입력 "값"으로 표시됩니다. 이 노이즈 값이 표시된 너비의 절반을 초과 할 때마다 "알람 레벨 값"에 추가됩니다.
"노이즈 입력 값"이 디스플레이의 절반보다 낮을 때마다 "알람 레벨 값"이 잠시 고정됩니다 ( "피크 홀드 시간"으로 조정 가능). 노이즈 값이 여전히 한계 아래로 유지되면 알람 값이 감소합니다.
"알람 값"이 한도 ( "임계 값"이라고 함)를 초과 할 때마다 BabyMonitor는 지정된 전화 번호로 전화를 겁니다.
통화가 종료 된 후 BabyMonitor는 0-10 분 동안 잠자고이 처리 소음을 다시 시작합니다.